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아소산 여행, 무조건 운전 해서 111번국도 를 꼭 타자!

by YEO바른 2024. 9. 1.
반응형

아소산 여행, 무조건 운전 해서 111번국도 를 꼭 타자!


이번에 가족들 데리고 첫 해외여행을 갔다왔습니다. 

부모님도 이제 연세가 있으시니 렌트 해서 운전 하고 다녔는데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.

 

안 그래도 날씨가 너무 좋아서 운전 하는 내내 정말 힐링 했습니다.

후쿠오카 시내에만 있기엔 부모님이 심심할 거 같아서 구마모토 근방에 있는 아소산 화산 보러 가기로 했습니다. 

아소산 분화구로 가기 위해서는 쿠사센리 전망대로 가야 합니다.

 

 

미리 알아보니 아소산 분화구를 보러 가기까지 111번국도를 꼭 타야 장관을 볼 수 있다고 하더군요. 

 

실제로 올라가는 내내 진짜 너무 멋있어서 몇 번이나 차를 세워두고 사진을 찍었는지 .. 

가족들 같이 온 만큼 사진 많이 남기려고 삼각대도 가져갔었는데 가져오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 

구마모토 가볼만한곳 으로 꼭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. 

다만, 차가 반드시 있어야 이 장관들을 천천히 감상하며 원하는 포토존에 서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겠더군요.

아소산 분화구 투어를 신청 할 수 있지만, 버스로 이동해야 하고 원하는 곳에서 멈출 순 없으니까요.

 

사진에는 안 나오는데 말이랑 소들이 풀 뜯고 있는 모습도 정말 자주 볼 수 있습니다 ㅎㅎ

찍고 싶었는데 약간 하늘이 흐려지는 것 같아서 얼른 분화구로 향했습니다.

 

111번국도 타는 방법 ▶ 구글맵에 (W38H+HP, Aso, Kumamoto 869-2224) 이 주소 입력하면 됩니다.

자연스럽게 111번국도에 올라타서 장관들을 마주하고 있을겁니다!

 

분화구에서 연기가 나오고 있네요. 사진으로는 엄청 적게 나오지만 실제로 계속해서 

나오고 있었고 좀 더 나왔으면 사진이든 영상이든 더 멋있었을텐데, 아쉬움이 살짝 남습니다.

 

그 외 아소산을 보러오면 이런 광경이 펼쳐집니다 ㅎㅎ 

사실 저 위에 백두산 백록담처럼 물이 고여 있어야 하는데... 날씨 때문에 다 말라버렸다고 하네요..

너무 아쉽네요 ㅎㅎ 그래도 정말 이 드넓은 광야를 보러 온 사람들도 많았고, 여기저기에서

사진을 찍어도 너무 잘 나오는 탓에 실컷 사진도 많이 찍고 왔습니다 ㅎㅎ

 

여기서 말고기도 판매하고 있습니다. 그런데 전 도저히 못 먹겠더라구요..

 

잠깐 기념품 구경하고 나왔는데 삽시간에 하늘이 흐려지고 안개가 담습하더니 엄청난 빗줄기가 내렸습니다.

높은 산이라 그런지 날씨가 오락가락, 참 알 수가 없네요 ㅎㅎㅎ 

안개가 실시간으로 내려와서 하늘을 뒤덮는 모습 조차 너무 아름다웠습니다.

 

아소산 근처에는 아래 사진처럼 독채로 이용할 수 있는 별장 숙소가 많습니다. 

좀 외진 곳에 있어서 차 없이 절대 갈 수 없지만, 한 번쯤은 이용해도 좋은 곳이었습니다.

 

도착했을 때는 비가 와서 정신없이 집 안으로 뛰어들어가고 그랬는데 다음날에는 날씨가 너무 좋고

풍경도 너무 이쁘고 근방 동네들도 너무 이쁘고 일본 시골 풍경 그대로를 담았던 곳이라 

산책 하기도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ㅠㅠ 

 

가족끼리도 사진 너무 잘 나왔구,

 

내부도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너무 편하게 잘 놀다 갔습니다.

 

숙소 이동할 때 보이는 풍경인데, 정말 옛날 일본 애니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풍경들이었습니다.

더군다나 날씨도 너무 맑고 푸르러서 운전 하는 내내 기분도 너무 좋았었네요 ㅎㅎ

 

가족끼리든, 친구끼리든, 연인끼리든 아소산 분화구, 쿠사센리 부터 꼭 한 번 들러보셨으면 합니다.

특히 111번국도! 잊지 마세요 !

 

반응형

댓글